layner.egloos.com

貧乏自慢

이글루스 로그인





풀무원 2분 조리 불닭떡볶이 먹어야 산다


배가 고프지 않았던 며칠 전 어느날 밤, 그저 할인하는 우유를 사러 갔다가 냉장 코너에서 못 보던 제품을 발견했다. '불닭 떡볶이'라... 집 근처의 떡볶이집이 밤 12시 정도까지 하는데다, 그리고 24시간하는 김밥집들도 근처에 널려 있으니 딱히 레토르트 떡볶이를 살 일은 없었다. 그런데 얼마 전 커뮤니티에서 화제(?)가 됐던 CU 편의점용 '자이언트 떡볶이'를 못 먹어본 것이 떠오르면서, 괜히 '덤'을 준다니까 한 번 사볼까 하는 생각이 든 것이다. 덤 상품은 바로 치즈. 치즈 역시 좋아하는 편이 아닌데, '불닭'이란 단어 옆에 '치즈'가 나란히 있으니 어쩐지 괜찮을 것만 같았다. 그래서... 샀다. 그리고 며칠 집 냉장고에 묵혀뒀다가 도전.


아마도 7/31까지 편의점 세븐일레븐에서 불닭 떡볶이(2,800원)를 구매하면 '라면 쏘옥 치즈'(900원)을 덤으로 준다. 아아, 이 할인과 덤의 노예...


구성품은 떡과 소스. 별도로 물을 부을 필요 없이 떡 넣고 소스 넣어서 슥슥 비빈 다음 2분간 돌리면 된다. 치즈를 넣을 예정이라 난 1분 30초 + 45초 정도 돌린 것 같지만. 

치즈를 넣어서 그런지, 불닭이란 이름이 붙어 있지만 맵지 않았다. 이렇게 먹어봤으니 레토르트 떡볶이 나오는 것들 하나씩 먹어봐야 하나 싶기도 하고. 

덧글

댓글 입력 영역

구글애드센스_728x90_20140629